-
카오슝 여행_카오슝 까르푸 구경 및 대만 먹을거리 쇼핑 !대만 2016. 5. 4. 23:00
안녕하세요 ! 린다의 여행수첩 린다입니다. 타이베이 여행할 때 까르푸에 안들렸거든요. 그래서 카오슝 여행할 때 까르푸에 들려서 까르푸 구경도 하고 대만 먹을거리 쇼핑을 좀 했어요. 대만 까르푸가 진짜 좋은 것이 먹을 거리가 진짜 엄청 다양해요. 눈이 휙휙 돌아가구요. 대만이 영국처럼 차 문화가 발달해서 차랑 디저트 문화가 있어요. 그래서 빵 베이커리도 맛있는 것 많구요. 차 종류도 밀크티가 맛있는것이 진짜 많아요. 대만 밀크티는 달달~~ 합니다. 오후 세시쯤에 친구들이나 직장 동료나, 가족들이랑 같이 티타임 하면서 밀크티랑 같이 펑리수 먹기도 하고, 대니쉬 쿠키도 먹는 경우도 많고, 기타 달다구리랑 차랑 같이 많이 먹는다고 해요.
가는 방법은 shijia 쓸지아 지하철 역에서 3번출구로 나와서 학교 끼고 돌아서 한 2분 걸으면 11시 방면에 까르푸가 바로 보입니다. 아래 지도에서 오른쪽에 빨간 동그라미가 지하철 역이구요 거기 3번출구로 나와서 학교 끼고 돌아가지고 3분정도 걸으면 앞에 대로가 나오고 11시 방면에 파란 동그라미 쪽이 까르푸 입니다. 찾기 엄청 쉬워요.
차 종류가 엄청 다양해요. 행인차라고 써있는것은 살구차인데 .. 제 입맛에는 으.... 전혀 아닙니다. 화장품 먹는 것 같아요. 저는 밀크티가 제일 좋아요.
크래커 종류도 엄청 다양하게 많구요.
한국 라면도 다양하게 들어와 있길래 너무 신기해서 사진 찍었습니다. 여행하시다가 한국 음식 땡기시면 까르푸에서 라면 사서 끓여드세요.
베이커리에도 빵이 다양하게 있는데요. 두번째 줄 왼쪽에서 두번째 빵 저거 사먹어봤는데.. 진짜 대박이에요. 엄청 부드럽고 맛있어요.
이 빵입니다. 이 빵 꼭 사서 드셔보세요. 약간 버터맛 나는 빵인데 정말 부드럽고 달달하고 맛있어요.
사가지고 나와서 맛이 궁금해서 한입 먹었는데...... 예상과 달리 너무 맛있길래 그 자리에서 하나 다먹었습니다.
만주, 마들렌 같은 미리 만들어져 있는 빵 종류도 많구요. 아 근데 베이커리와 달리 저 미리 만들어진 공장제 빵 들은 유통기한을 꼭 확인해 보세요. 유통기한 얼마 안남았거나 가끔보면 지난것도 있어요.
이거는 립톤 밀크티에요. 다른 밀크티들도 있는데 이 밀크티가 다른 제품보다 좀더 비싼데 확실히 더 맛있어요. 다른 것들은 맛 없어요. 이 립톤 퀄리티 멜로우 젖소그림 있는 이게 50란 (우스란) 밀크티랑 맛이 제일 흡사해요 !! 강추 ~~~
궁금해서 이 립톤 밀크티는 무슨 맛일까 같이 사왔는데. 위에 퀄리티 멜로우 보다 쌌거든요? 역시 .... 싼게 비지떡이라고 퀄리티 멜로우가 훨씬 더 맛있었어요.
이거는 차랑 같이 먹으려고 산 에그롤 과자. 맛있었어요. 근데 바닐라 맛이 조금 약해요. 웨이퍼롤은 홍콩의 기와병가 웨이퍼 롤이 최고 입니다.
이거는 제가 궁금해서 사본 대만 인스턴트 누들이에요. 짜장면 스러운 것이구요. 건면인데 이게 .. 음식점에서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소고기 갈비 육수 국물맛 면이구요. 저는 맛있게 먹었는데....이게 대만 라면이다보니 대만 특유의 맛이 있는데 저희 가족들은 못먹더군요 ㅋㅋ 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초콜릿 종류도 몇개 사왔습니다.
들고올때 조금 무겁긴 했는데 까르푸 가서 신나게 구경하고 왔습니다. 여러분도 대만 여행 갈 일 있으시면 까르푸에서 대만사람들은 뭘 먹고 사나 구경한번 해보세요. 한국 이마트나 홈플러스와는 전혀 다른 느낌입니다. (대만은 까르푸가 대형마트 넘버 1 이에요. 대만사람들은 전부 까르푸로 갑니다.)
(재미있게 읽으셨으면 하트 공감 부탁드립니다. 글 쓸 때 힘이 되요~)
'대만' 카테고리의 다른 글